프린세스 크루즈, 바다에서 즐기는 달콤한 ‘초콜릿 항해’

세계적인 초콜릿 거장 노먼 러브와 파트너십 체결
뉴스일자: 2014년08월23일 08시04분

프린세스 크루즈, 바다에서 즐기는 달콤한 ‘초콜릿 항해’
세계적인 초콜릿 거장 노먼 러브와 파트너십 체결

 

 

노먼 러브가 프린세스 크루즈만을 위해 제작하는 초콜릿들.

‘애니 타임 다이닝(Anytime Dining)’이라는 새로운 정찬 문화를 도입하여 하루 종일 다양한 메뉴를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식당들을 운영하는가 하면, 무료 룸서비스, 24시간 무제한 디저트와 샌드위치, 스낵을 제공하는 인터내셔널 카페, 다양한 피자와 아이스크림 무제한 무료 제공 서비스 등 크루즈 업계의 혁신적인 식도락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는 프린세스 크루즈가 이번에 새로운 분야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프린세스 크루즈 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초콜릿 거장인 노만 러브(Norman Love)와 손잡고 초콜릿을 이용한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는 ‘초콜릿 항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특별한 초콜릿 여정은 금년 가을부터 카리브 해에서 운항되는 최신 선박인 리갈 프린세스호에서 우선 선보이며, 점차 프린세스의 모든 배에서도 제공될 예정이다.

세계적인 초콜릿 마스터 노먼 러브
노먼 러브는 2001년 제과업계에 데뷔한 이래 그가 만든 초콜릿이 대대적인 성공을 거두며 ‘북미지역 10대 초콜릿 마스터’ 및 ‘미국 내 최고의 초특급 초콜릿 마스터’ 등으로 선정되면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프린세스 크루즈의 잔 스왈츠 사장은 “북미 지역의 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67%가 행복할 때 초콜릿을 먹으며, 81%는 초콜릿이 기분을 향상시켜 준다고 답변했고, 84%가 초콜릿을 선물로 받고 싶다고 답변할 정도로 초콜릿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런 선호도는 비단 북미와 유럽에만 국한되는 것은 아니며, 최근에는 아시아 지역을 포함한 전 세계적으로 초콜릿 소비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런 가운데 저희 프린세스 크루즈사는 고객들에게 초콜릿을 단순히 디저트가 아닌 아주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라고 밝혔다.

노먼 러브와의 파트너십에 따라 프린세스 크루즈사가 자랑하는 ‘초콜릿 항해’는 그야말로 다양하다.

‣프린세스 크루즈 초콜릿 디저트:노만 러브가 프린세스 크루즈사만을 위해 만든 15 가지의 특별 초콜릿이 프린세스 크루즈의 주요 정찬 식당과 전문 요리 식당( 전통 이태리 식상 ‘사바티니’와 전문 스테이크 하우스 ‘크라운 그릴’)에서 제공된다.

‣초콜릿과 와인:프린세스 크루즈의 와인 전문 바인 ‘바인(Vine)’에서는 노먼 러브의 가장 유명한 블랙 싱글 오리진 다크 초콜릿과 이 초콜릿과 가장 잘 어울리는 노먼이 선택한 특별한 와인을 세트로 한 메뉴가 제공된다.

‣캡틴 환영 리셉션:프린세스 크루즈의 상징과도 같은 이 행사는 출항과 함께 선장 주최로 로비 라운지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리셉션으로 폭포수처럼 쏟아지는 샴페인 쇼가 일품이다. 노먼이 이 리셉션을 위해 특별히 만든 환영 ‘러브팝’ 초콜릿이 서비스로 제공된다.

‣바와 라운지에서 즐기는 초콜릿 주류:크루즈 내 다양한 바와 라운지에서는 초콜릿 캐러멜 럼 셰이크, 초콜릿 베이컨 특제 버번, 초콜릿 칠리 마르가리타 등 초콜릿이 함유된 특별 주류가 제공된다.

‣초콜릿 디저트 무료 강습:승객들에게 노먼의 특별한 초콜릿 비법을 제공하여, 집에 돌아가서도 가족과 즐겁게 만들어 볼 수 있도록 하는 강습 이벤트.

‣초콜릿 나이트:크루즈에서는 턱시도와 드레스 등 정장을 입는 특별 정찬 저녁이 포함되며, 이 특별한 날에 노먼의 특제 초콜릿이 후식으로 제공된다.

‣초콜릿 스파:초콜릿이 오직 디저트라고만 생각한다면 오해다. 크루즈 내 로터스 스파 에서는 초콜릿이 함유된 스크럽, 초콜릿 바디 마스크, 초콜릿 마사지 오일을 이용한 다양한 스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노먼 러브 초콜릿 기념품:노먼의 특별 초콜릿을 가족과 친구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프린세스 크루즈만을 위해 만든 노먼의 초콜릿을 선내 기념품 상점에서 판매한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soollife.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