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농산물로 만든 지역특산주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활동 - 삶과 술
  • HOME
  • 즐겨찾기추가
  • 시작페이지로
회사소개 설문조사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8년09월21일fri
기사최종편집일: 2018-09-21 09:17:39
뉴스홈 > 뉴스 > 행사
2018년08월28일 09시19분 42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골든블루,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으로 지역특산주 부흥 ‘앞장’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제3회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리쿼리움. 제3회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 참가자들이 리쿼리움에서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골든블루,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으로 지역특산주 부흥 ‘앞장’

 

우리 농산물로 만든 지역특산주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활동

‘酒말愛 우리 술 여행’…술 박물관 등 다양한 주류 시음과 체험

 

 

골든블루(대표이사 김동욱)는 지역 특산주와 여행, 그리고 소비자 체험을 접목해 진행하고 있는 이색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을 통해 지역 특산주 부흥에 앞장서고 있다.

‘酒말愛 우리 술 여행’은 지역 농산물을 근간으로 하는 지역 특산주시장을 발전시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와 양조장을 돕고, 장기적으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한다.

‘주말애 우리 술 여행’을 시행하기에 앞서 ㈜골든블루는 지난해 경북 문경에 위치한 지역특산주 업체인 오미나라와 문경시, 농식품부와 지역특산주 활성화를 위한 상생업무 협약을 맺은바 있으며, 오미나라가 좋은 품질의 지역특산물을 수매할 수 있도록 구매비용 3억 원을 선지원하기도 했다.

제3회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리쿼리움. 제3회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 참가자들이 리쿼리움에서 칵테일 만들기 체험을 하고 있다.

㈜골든블루는 지역특산주의 보다 효과적인 활성화를 위해 농가와 양조장의 단순 후원활동이 아닌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과 사회공헌활동을 접목해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6월부터 시작해 현재 3회까지 진행된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은 지역 특산주를 직접 맛보고 체험한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으며, 입소문도 지속적으로 늘어나 지역 특산주에 대한 선호도 상승과 지역경제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골든블루는 행사 진행에 그치지 않고, 신청자들의 참가비를 적립해 해당 금액만큼 사회공헌기금을 조성한 후 지역 특산주 관련 단체 또는 영세 농가 등에 기부해 지역 특산주 산업과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할 예정이다. 또한 ㈜골든블루는 오미나라에서 생산되는 ‘오미로제’, ‘문경바람’ 등 지역 특산주를 고급스러운 디자인 패키지로 리뉴얼 하여 올해 안에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제3회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오미나라. 제3회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 참가자들이 오미나라에서 오미자 스파클링 와인을 시음하고 있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와 양조장을 살리기 위해선 지역 농산물로 제조하는 지역특산주에 대한 인식이 바뀌어야 한다”며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우리의 지역특산주에 더 많은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골든블루의 4번째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은 오는 9월 15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9월 9일까지 ㈜골든블루 홈페이지(www.goldenblue.co.kr)팝업창 및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liquortour)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 자격은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참가비는 1인 1만원이다. 참가자 22명을 선착순(참가비 입금 기준) 모집하며 참가 확정 여부는 개별 공지된다. 자세한 내용은 ㈜골든블루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3회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오미나라. 제3회 주(酒)말애(愛) 우리 술 여행 참가자들이 오미나라에서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김원하 (1133)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행사섹션 목록으로
금정산성 막걸리 10회째 ‘막걸리 동창회’ 개최 (2018-09-08 18:41:36)
김건모 함께한 대선주조 88주년 기념 콘서트 성료 (2018-08-27 15:58:35)

식초교실 3기 개강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상호명 : 삶과술   등록번호 : 서울다07777  등록일 : 2007년 07월 16일  발행인/편집인 : 김원하  주소 : 서울시 중구 신당5동 142-8 
전화 : 02-2233-6749  팩스 : 02-2238-6074 삶과술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18 Ver5.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