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당당하게 휴가 즐기세요’ 캠페인 - 삶과 술
  • HOME
  • 즐겨찾기추가
  • 시작페이지로
회사소개 설문조사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8년10월17일wed
기사최종편집일: 2018-10-01 12:41:28
뉴스홈 > > 맥주
2018년07월19일 07시56분 90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직장인들에게 휴가 시 부재중 메시지 제공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코로나, ‘당당하게 휴가 즐기세요’ 캠페인

직장인들에게 휴가 시 부재중 메시지 제공

 

 

코로나(Corona)가 주52시간 근로제 도입에 발맞춰 직장인들의 휴가를 장려하는 ‘우후(WOOOHOOO)’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코로나 캠페인은 기쁨을 표현하는 감탄사인 ‘우후’를 앞세워‘눈치 보지 말고 당당하게 휴가 가자’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코로나는 이를 위해 직장인들에게 다양한 형태의 부재중 메시지를 제공하는 ‘우후’ 공식 한국어 사이트를 개설할 예정이다. 사이트 이용자들은 바다, 해변 등 여름휴가지의 다채로운 풍경을 담은 브랜드영상과 재치 있는 문구를 선택하여 나만의 개성 있는 휴가 알림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콘텐츠는 다양한 사이즈로 제작 가능하며 이메일과 SNS 채널 등을 통해 자유롭게 공유가 가능해 동료들에게 본인의 휴가를 쉽게 공지할 수 있다.

코로나는 우후 캠페인의 일환으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온라인 광고도 방영한다. 이 광고는 과중한 업무에 지친 직장인이 사무실을 벗어나 태양 아래 휴가를 만끽하자는 캠페인 메시지를 유쾌하게 표현했다.

코로나 관계자는 “기존의 뻔 한 부재중 메시지 대신, 재치 있고 개성 넘치는 휴가 사용 메시지와 영상 등을 통해 사회분위기에 발맞춰 당당하게 휴가를 쓰는 문화를 확산시키자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취지”라며 “사내에서도 직원들의 적극적인 휴가 사용을 독려하기 위해 자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12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는 코로나 엑스트라는 1925년, 멕시코시티 인근 세르베세리아 모델로(Cervecería Modelo)에서 처음 탄생했다. 10년 후 멕시코 내 가장 많이 판매되는 맥주로 자리 잡아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멕시코 맥주로 알려졌다.

 

올려 0 내려 0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김원하 (1133)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맥주섹션 목록으로
“500ml 카스 캔도 재미있게 따고 쉽게 마셔요” (2018-07-24 20:03:14)
㈜골든블루, 노보텔 해운대에서 칼스버그 팝업스토어 운영 (2018-07-12 10:06:49)

식초교실 3기 개강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상호명 : 삶과술   등록번호 : 서울다07777  등록일 : 2007년 07월 16일  발행인/편집인 : 김원하  주소 : 서울시 중구 신당5동 142-8 
전화 : 02-2233-6749  팩스 : 02-2238-6074 삶과술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18 Ver5.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