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라인업 강화 - 삶과 술
  • HOME
  • 즐겨찾기추가
  • 시작페이지로
회사소개 설문조사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8년07월23일mon
기사최종편집일: 2018-07-22 08:07:36
뉴스홈 > > 양주
2018년07월02일 14시28분 3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3종을 국내에 판매 시작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골든블루,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라인업 강화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3종을 국내에 판매 시작

 

 

국내 위스키 전문 기업 ㈜골든블루(대표이사 김동욱)는 지난해 9월부터 수입·유통하고 있는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브랜드 중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캐스크(KavalanSolist Port Cask)’ 1종을 추가로 수입하여 국내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카발란’은 2006년 대만 ‘King Car Group’이 설립한 타이완 최초의 위스키 증류소 ‘카발란’에서 생산되는 싱글몰트 위스키이다. ‘카발란’은 연산을 표기되지 않았지만 독특하고 부드러운 맛과 향으로 싱글몰트 위스키 소비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아 출시 10년 만에 연간 1천만 병 이상을생산하고, 미국, 유럽 등 약 70개국으로 수출되며 세계적인 위스키로 성장한 제품이다.

㈜골든블루는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싱글몰트 위스키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카발란 클래식’을 비롯하여 ‘카발란쉐리오크’와 ‘카발란 솔리스트 쉐리캐스크’ 등 총 3종의 ‘카발란’제품을 지난해 9월부터 국내에 독점으로 판매하기 시작했다. ‘카발란’은 한국에 들어오자마자 특급 호텔과 백화점, 몰트 바 등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카발란’은 숙성 연수보다는 원료의 품질, 증류 및 블렌딩 기술 등 최적의 숙성조건(과학)을 강조한 연산 미표기 제품이지만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에서 높은 품질과 맛을 인정받아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골든블루는 ‘카발란’ 제품을 추가 수입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대응하고, 급부상하고 있는 맛과 품질을 우선시하는 연산 미표기 위스키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리드하기 위해 이번에 ‘카발란’ 브랜드의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캐스크’를 추가로 국내에 선보이기로 결정했다.

이번에 들여오는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캐스크’는 포르투갈 디저트 와인을 담았던 포트 캐스크에서 숙성하여 풍부한 맛과 향을 가지고 있다. 컬러는 독특한 루비 색상이며, 55~60%의 높은 도수임에도 불구하고 부드럽게 마실 수 있다. 이러한 장점으로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캐스크’는 2016년, 2017년 샌프란시스코 주류품평회(SanFrancisco World Spirits Competition)에서 각각 Double Gold, Gold 메달을 수여받았다.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캐스크’의 가격은 166,900원(VAT제외, 700ml)이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싱글몰트 위스키 시장은 ㈜골든블루가 주목하고 있는 또 하나의 시장으로,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캐스크’는 뛰어난 품질과 맛으로 싱글몰트 위스키 마니아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골든블루는 ‘골든블루’와 ‘팬텀’으로 정통 위스키 시장에서 리더십을 유지하고, 싱글몰트 위스키 시장은 세계 명주를 수입하여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골든블루가 이번에 새로운 ‘카발란’ 제품을 수입·유통하여, 싱글몰트 위스키 시장에서‘카발란’의 점유율은 크게 확대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골든블루는 국내 1등 정통 위스키 ‘골든블루’로 기존 소비층을 유지하고 젊고 혁신적인 위스키 ‘팬텀’으로 2030세대의 새로운 고객을 형성, 그리고 세계적인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으로 싱글몰트 위스키 소비자들을 공략하여 한국 위스키 시장을 장악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지난 5월부터 수입·유통하기 시작한 덴마크 프리미엄 라거 맥주 ‘칼스버스’로 수입맥주 시장을 공략하여 명실상부 종합주류회사로 거듭날 계획이다.

 

 

올려 0 내려 0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김원하 (1133)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양주섹션 목록으로
㈜골든블루, ‘팬텀 디 오리지널’ 가격 10% 인하 (2018-06-19 09:26:28)

식초교실 3기 개강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상호명 : 삶과술   등록번호 : 서울다07777  등록일 : 2007년 07월 16일  발행인/편집인 : 김원하  주소 : 서울시 중구 신당5동 142-8 
전화 : 02-2233-6749  팩스 : 02-2238-6074 삶과술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18 Ver5.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