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맥주로 날리는 여름 무더위 - 삶과 술
  • HOME
  • 즐겨찾기추가
  • 시작페이지로
회사소개 설문조사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8년09월21일fri
기사최종편집일: 2018-09-21 09:17:39
뉴스홈 > > 맥주
2018년06월28일 16시40분 84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이른 더위에 가볍고 청량한 맥주 찾는 소비자 늘어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시원한 맥주로 날리는 여름 무더위

이른 더위에 가볍고 청량한 맥주 찾는 소비자 늘어

 

 

올 여름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시원한 맥주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5월부터 이어진 이상 고온 현상으로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이 앞 다투어 맥주를 찾고 있는 것.

기상청은 올 여름 평년 기온을 웃도는 고온 다습한 날씨가 될 것이라 예보했다. 여기에 월드컵 시즌이 맞물려 맥주 수요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성큼 다가온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갈증을 해소할 맥주를 소개한다.

 

▶ 상쾌하게 마시는 밀 맥주 ‘호가든’

 

 

                                   <(좌) 호가든 오리지널, (우) 호가든 로제>

 

뜨거운 날씨로 더욱 지친 일상엔 묵직한 맛의 맥주보다 부드러운 목넘김의 산뜻하고 향긋한 밀 맥주로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건 어떨까? 호가든 오리지널은 정통 벨기에 밀 맥주 오렌지 껍질과 코리앤더가 만들어 내는 깊지만 은은하고 산뜻한 풍미가 특징이다. 풍성한 구름거품과 밀 맥주 특유의 부드러운 맛은 무더운 여름에 활기를 불어넣어주며 한강 피크닉 등 야외 활동 시 가볍게 즐기기 좋다.

호가든 고유의 밀 맥주 맛에 라즈베리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핑크빛 과일 맥주 ‘호가든 로제’는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맥주다. 특히 알코올 도수가 3%밖에 되지 않아 무더운 여름날 낮에도 음료수와 같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맥주이다.

 

▶ ‘버드와이저’와 함께 월드컵을 특별하게 즐겨요

                        <버드와이저라이트 업 더 피파 월드컵 이미지>

 

월드컵과 함께 무더위를 날리고 싶다면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공식 후원 브랜드 버드와이저와 함께해보자. 버드와이저는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인 미국의 대표 라거 맥주로서FIFA와 오랜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이번 러시아 월드컵 공식 후원을 기념해 월드컵 한정판 패키지 알루미늄과 캔 제품, 월드컵 스페셜 전용잔 ‘레드라이트 컵(Red Light Cup)’을 선보였다. 관중의 함성 크기에 반응해 빨간 불빛이 점등되는 ‘레드라이트 컵’은 월드컵 기념 파티와 이벤트 장소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계 최대의 스포츠 축제 월드컵, 색다른 버드와이저와 함께 특별하게 즐겨보자.

 

▶ 황금빛의 청량한 여름 맥주 ‘코로나’

 

 


                                             <코로나 엑스트라>

코로나는 상쾌하고 깨끗한 청량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멕시코의 대표 맥주다. 정열의 멕시코 해변과 잘 어울리는 황금빛맥주 코로나는 라임을 병 입구에 끼워 마시는 독특한음용법이 특징이다. 코로나만의 라임 음용법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멕시코에서 갈증 해소를 위해 레몬과 라임을 곁들여 마시는 음용 습관에서 유래했다. 코로나는 선인장의 용설란을 발효시켜 제조해 특유의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김원하 (1133)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맥주섹션 목록으로
버드와이저이색 월드컵 이벤트… SNS 타고 뜬다 (2018-07-05 15:23:47)
골든블루, 덴마크 프리미엄 맥주 ‘칼스버그’ 본격 유통 (2018-06-27 20:07:30)

식초교실 3기 개강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상호명 : 삶과술   등록번호 : 서울다07777  등록일 : 2007년 07월 16일  발행인/편집인 : 김원하  주소 : 서울시 중구 신당5동 142-8 
전화 : 02-2233-6749  팩스 : 02-2238-6074 삶과술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18 Ver5.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