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지금 이 순간을 즐겨라’ TV 광고 첫 방영 - 삶과 술
  • HOME
  • 즐겨찾기추가
  • 시작페이지로
회사소개 설문조사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8년12월13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18-10-01 12:41:28
뉴스홈 > > 맥주
2018년03월29일 17시22분 160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스텔라 맥주를 즐기는 역동적인 모습 담아내… 1일 신규 광고 온에어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스텔라 아르투아, ‘지금 이 순간을 즐겨라’ TV 광고 첫 방영

스텔라 맥주를 즐기는 역동적인 모습 담아내… 1일 신규 광고 온에어

 

 

벨기에 전통의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지금 이 순간을 즐겨라’라는 주제로 한 신규 광고를 1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유럽의 어느 ‘카페(Le Café)’에서 벨기에 프리미엄 라거 스텔라 아르투아를 즐기는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TV와 온라인을 통해 방영 예정인 이번 광고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스텔라 아르투아를 마실 때만큼은 스마트폰을 잠시 꺼놓은 채 순간을 만끽하자는 내용을 담았다.

광고 ‘르 포켓(Les Pockets)’ 편에 등장하는 한 직장인은 거래처와의 연이은 전화에 시달리며 카페를 방문,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를 주문한다. 맥주를 마시기 전 휴대폰은 주머니에 넣으라는 바텐더의 제안에 머쓱해하던 주인공은 이내 통화 중이던 스마트폰을 주머니에 넣고 현란한 탭댄스를 선보이며 스텔라 아르투아를 마신다. 영상 말미에는 맥주 거품을 걷어내는 스키밍(Skimming)을 밀착 촬영한 장면을 담아 높은 거품 밀도에서 나오는 맥주 본연의 맛과 풍미를 강조했다.

스텔라 아르투아 관계자는 “스텔라 아르투아가 추구하는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바쁜 일상 속 스마트폰에서 잠시 벗어나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 지금 이 순간을 즐겨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전 세계 90여개 국가에서 판매되는 벨기에 1위 맥주이자 세계 4대 맥주로 손꼽힌다. 기분 좋은 쌉쌀한 맛과 청량한 끝 맛이 어우러져 다른 유럽 라거들과 차별화되는 오랜 전통의 벨기에 프리미엄 라거 맥주이기도 하다. 성배 모양의 전용잔인 챌리스에 스텔라만의 9단계에 걸친 음용법을 따라 마시면 최상의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김원하 (1133)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맥주섹션 목록으로
벚꽃과 함께 호가든 체리 즐겨보세요 (2018-04-05 12:50:40)
“¡°메가박스에서도 스텔라 아르투아 즐기세요” (2018-03-27 17:48:00)

식초교실 3기 개강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상호명 : 삶과술   등록번호 : 서울다07777  등록일 : 2007년 07월 16일  발행인/편집인 : 김원하  주소 : 서울시 중구 신당5동 142-8 
전화 : 02-2233-6749  팩스 : 02-2238-6074 삶과술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18 Ver5.3 All rights reserved.